제목 | 온라인 재생이 안되는 경우 | 2015. 02. 16 | ||
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| 조회수 | 24995 | |
현재 동영상 강의 재생에는 문제가 없습니다. 컴퓨터 환경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1. 도구 > 인터넷옵션에서 설정 - 도구 > 인터넷옵션 > 일반 탭 > 쿠키삭제(첨부파일1참조), 파일삭제(첨부파일2 참조) - 개인정보 > 고급V >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함 체크 > 확인 - 개인정보 > 팝업차단 사용 해지 - 고급 > 원래대로 클릭 > 적용 > 확인 - 인터넷 창 전체 닫기 > 다시 시작 2. 컴퓨터 환경이 호환되지 않아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오니 Adobe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(포털사이트에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) 3. 호환성보기 설정 방법 인터넷 메뉴 중 도구 > 호환성 보기 설정 > http://lms.educare.or.kr/lms/intro.edu 주소 추가 4. 익스플로버젼을 9이상으로 설치 (윈도우 버젼 10 과 익스플로 버전 11은 (첨부파일 3 참조) (윈도우 버젼 8과 익스플로 버젼이 11인 경우에는 익스플로 버젼으로 10으로 변경) ※ 무선인터넷을 이용하시는 경우 간혹 세션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데스크탑(유선인터넷)을 이용해 교육을 이수하시길 권해드립니다. ※ 또한 다른 용무가 있는 경우는 온라인 수강창을 종료하시기 바랍니다.(차시에 페이지별로 수강이 가능함) ※ 온라인 수강중에는 다른 작업창은 종료하시기 바랍니다. |
||||
첨부파일 |
1 접속+정보+삭제+방법.hwp
(206336KB) 2 접속+정보+파일삭제+방법.hwp (1333248KB) 윈도우 10과 익스플로 11.pptx (654064KB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