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보육과정
|
영아-교사 상호작용의 모든 것(실제편)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481/10000 |
|
|
2 |
한국보육진흥원
|
보육과정
|
영아-교사 상호작용의 모든 것(이론편)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473/10000 |
|
|
3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보육과정
|
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보육교사의 권리 보호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183/10000 |
|
|
4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안전교육
|
어린이집 고충상담원 교육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871/100000 |
|
|
5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안전교육
|
2025 Educational program on child abuse prevention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54/1000000 |
|
|
6 |
한국보육진흥원
|
3-5세 누리과정
|
유아‧놀이 중심 「2019 개정 누리과정」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1274/300000 |
|
|
7 |
한국보육진흥원
|
보육과정
|
제4차 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 해설서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470/50000 |
|
|
8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안전교육
|
(어린이집 종사자 대상)2025년 아동학대 신고의무자교육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1529/1000000 |
|
|
9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안전교육
|
2025 영유아 성 행동 이해 및 성 행동 문제에 대한 대처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542/320000 |
|
|
10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안전교육
|
아동학대예방을 위한 영유아와 교사의 정신건강; 행복한 교사되기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377/35000 |
|
|
11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보육과정
|
의미있는 기록의 힘(보육일지 기록하고 활용하기)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71/3000 |
|
|
12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보육과정
|
의미있는 기록의 힘(영아반 보육일지 작성의 실제)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99/3000 |
|
|
13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보육과정
|
의미있는 기록의 힘(유아반 보육일지 작성의 실제)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150/3000 |
|
|
14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보육과정
|
관찰하고, 기록하고, 활용하기
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025. 01. 01 ~ 2025. 12. 31 |
268/3000 |
|
|
15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안전교육
|
심폐소생술 심화교육(소아편)
|
2024. 08. 06 ~ 2025. 12. 31 |
2024. 08. 06 ~ 2025. 12. 31 |
1532/50000 |
|
|
16 |
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
|
안전교육
|
심폐소생술 심화교육(영아편)
|
2024. 08. 06 ~ 2025. 12. 31 |
2024. 08. 06 ~ 2025. 12. 31 |
2407/50000 |
|
|